에소디떼님의 프로필

♡о─…˚ 。음악속에 향기가 되어 。˚…─┼ 02월 26일 09:47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8년 10월 12일

  • 끝까지 잘 읽어야..

    ㅎㅎㅎㅎㅎㅎ

    저장
  • 치즈쭈꾸미볶음

    치킨가라아게

    고르곤졸러피자(배불러서 피자는포장)ㅋㅋ

    • 밀가루 먹음 안되는데...ㅠㅠ 18년 10월 12일 16:2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8년 10월 04일

  • 신당동 떡뽁이..

    장독대를 뛰쳐나온 총각의 맛있는 프로포즈

    맛은.....매콤 달콤...그리고 바삭함..
    (짱구과자에 매콤함을 추가한듯한..ㅎㅎ)

    • 우야튼.............한봉다리 다 먹음...ㅠㅠ
      칼로리폭탄....흑흑 18년 10월 04일 14:1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파김치..

    빨간날은 집안일 하는날....

    쪽파 여섯단 사다가 ...
    일요일 대전서 친구가 놀러 온다고 해서..

    저장

2018년 10월 02일

  • 잘 할수 있다........

    다음엔..ㅋㅋㅋ

    저장

2018년 09월 30일

  • 나박 김치....

    명절 음식....

    저장

2018년 09월 13일

  • 묵은지 감자탕..

    콩나물돌솥밥..

    대하버터구이.

    • 맨날 똑같은것만 해준다고...
      특별 음식을 해달라는 공주..
      너는 나중에 결혼해서...ㅋㅋ 18년 09월 13일 14:1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8년 09월 12일


  • 가 을

    코스모스 한들 한들...

    저장
  • 울 뽀롱이...

    참 잘잔다...

    어쩜 저러고 자는지...ㅋㅋㅋ

    저장

2018년 09월 06일

  • 날이 이제 좀 선선해지니..

    비도 오락 가락...

    이럴땐 바지락 칼국수 & 보리밥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