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디떼님의 프로필

♡о─…˚ 。음악속에 향기가 되어 。˚…─┼ 19년 02월 26일 09:47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9년 08월 05일

  • 에소디떼님께서 캐릭터/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저장
  • 너 강아지 맞아.??

    얼음.....ㅠㅠ

    구명조끼 없음 가라 앉는다..ㅡ..ㅡ

    타고난다면서 개헤엄..ㅋㅋ

    저장
  • 수박쥬스에 대한....

    엄마의 마음....

    속마음(나도 먹고..ㅋㅋ)

    저장
  • 딸이 만들어준 수박쥬스.??

    방송한다고 수박 쥬스 만들어 준다더니.
    믹서기에 갈아서 할줄 알고 기다렷는데..
    너무 빨라 휙~
    수박 파서 사이다 우유..
    나름 레시피 보고 한거라고...ㅋㅋ
    5000원에...강매,,

    저장

2019년 06월 12일

  • 그녀의 17번째 생일....

    말도 오지게 안듣는딸..ㅠㅠ
    17년전.. 세상을 다 가진듯한 기쁜 날만 생각하자...ㅋㅋ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울 이쁜공주..ㅎㅎ

    • ♡♡딸... 아주 마니마니 사랑한다...♡♡ 19년 06월 12일 11:5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9년 06월 11일

  • 소고기를 먹으면

    샤브샤브가 공짜....
    나는 왜 공짜를....좋아할까..ㅋㅋ
    나 대머리 아닌데 말이지..
    남자였으면 대머리 되었을꼬낭.ㅋㅋ

    • 언제나처럼...마음을 담아~~♡~♡~♡~ 19년 06월 11일 12:1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옆 테이블 아가가 먹고 잇낄래...
    무슨 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쪼매 먹어도 보고싶은..ㅋㅋ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단다..
    일단 먹어보자..ㅋㅋㅋ

    • 그냥...빵..
      그냥 ..생크림...ㅠㅠ
      무늬에 속지말자..ㅋㅋ 19년 06월 11일 12:1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언제부터인가....

    늘 해피해피~~
    늘 웃고 있는 울 강쥐..
    이쁜 내새끼~ㅎㅎ

    저장

2019년 05월 06일

  • 마카롱..
    어린이날 선물 사달란다...ㅠㅠ
    고등학생이...
    이런날만 어린이가 되고픈.ㅋㅋ

    • 칼로리 폭탄....
      자고 일어나보니 빈상자만...
      다 어디로 갔을까...ㅠㅠ 19년 05월 06일 14:5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나 같으면 두고 두고 아껴먹을텐데..
      저 이쁜것을 얌얌 ...(며칠은 감상해야지)
      후다닥 입안으로 골인...ㅠㅠ 19년 05월 06일 14: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캠핑장...

    강아지도 코에 바람 넣으면 씬나..ㅋㅋ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