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Ol님의 프로필

http://nsc05.saycast.com:8288/ --인터넷 창하나 열어서 위 주소 복사 해서 넣기--Enter **네모창 작은창이 뜨.. 09월 21일 11:54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21년 12월 02일

  • OrOI벙어리님께서 별명을 OrOI(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저장
  • 12월



    오세영



    불꽃처럼 남김없이 사라져 간다는 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스스로 선택한 어둠을 위해서

    마지막 그 빛이 꺼질 때



    유성처럼 소리없이 이 지상에 깊이 잠든다는 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허무를 위해서 꿈이

    찬란하게 무너져 내릴 때



    젊은 날을 쓸쓸히 돌이키는 눈이여

    안쓰러 마라

    생애의 가장 어두운 날 저녁에

    사랑은 성숙하는 것



    화안히 밝아오는 어둠 속으로

    시간의 마지막 심지가 연소할 때

    눈 떠라

    절망의 그 빛나는 눈

    저장
  • OrOI님께서 별명을 OrOI벙어리(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저장

2021년 12월 01일

    • 불이 안 움직이노???? 안 뜨겁다,,ㅋㅋㅋ 21년 12월 01일 18:0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ㅎㅎㅎ어름이ㄷㅏ ㅎㅎㅎㅎㅎㅎㅎㅎ 21년 12월 01일 21:2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21년 11월 30일

  • 공감39

    울딩딩이랑 은행나무가 시들기 전에 한 컷 ~찰칵

    • <사진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입니다. 많은 답글 부탁 드려요!
      이벤트에 당첨되시면, 세이클럽 메인 <사진이야기>코너에 노출됩니다. ^^ 21년 11월 30일 09:3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감사합니다 히힛 21년 11월 30일 09:4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머찐가을~~~~~~~~~~``브럽브럽 ㅎㅎㅎ 21년 11월 30일 09:4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공감합니다. 멋져요 21년 11월 30일 09:5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아이쿠 ~~이뿌네~~~~~~~~~~~~~~~~~~~~~~~ 21년 11월 30일 10:1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아이야..가을 풍경 이쁘다 21년 11월 30일 10:1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마루가~~군기가 빠작 들엇노?....ㅋㅋㅋ 21년 11월 30일 10:2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지마 / 그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풉 고맙데이 21년 11월 30일 10:3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잘 봅니다 21년 11월 30일 11:0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수필 / 감사합니다 히힛 21년 11월 30일 11:0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아이 맞나 흠냐 ㅎ ㅎㅎ 21년 11월 30일 11:1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벤치 / 눌러라 ㅎㅎ 암뫈 ㅎ 맞지 그럼 21년 11월 30일 11:1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지수 / 언니 코마워요 히힛 21년 11월 30일 11:1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ll소유ll / 역시 울언니 답다 ㅎㅎㅎㅎㅎㅎㅎ 댓글만 달고 ㅎㅎ티낏다가 ㅎ 다시 담 ㅎㅎ 21년 11월 30일 11:1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마루님앞에 뇨자분 누구시래요 참~이뿌세요~점점 스며드는중입니다~ㅎ 21년 11월 30일 11:4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너무 이뿌세요~ㅎ 반하구있어여~ 21년 11월 30일 11:4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마앙 / ㅇㅏ이 일껄요 ㅎㅎㅎㄱ4 21년 11월 30일 11:5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ㅇ ㅏ ㅇ ㅣ 님 ㅇ ㅣ 요~너무 이뿌세요~ㅎ 21년 11월 30일 11:5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딩딩이 화이팅~ 21년 11월 30일 12:0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공감,,,꾸욱~~~~~~~~~~~~~~~~~ㅎㅎㅎ 이쁘라,,이뽀,, 21년 11월 30일 12:2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드래곤 / ㄱ4합니당 ㅎ 21년 11월 30일 12: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수정e / 히히 언니 짱 21년 11월 30일 12: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얼굴이 안보여서 몸매만 이쁘고여~~ 마루가 이뿌네여~으히히히 담엔 얼굴도 보여줘여~~~~~~~~머리 푸러헤치지말고여 ㅋㅋ 마루 놀래여 ㅎㅎ 귀신인줄 알고 ㅎㅎ 21년 11월 30일 13:1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ll쑤기 / 히힛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풉 21년 11월 30일 13:1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마루엄니 추천햇어요 ^^ 21년 11월 30일 15:5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베키 / 히힛 감사합니당 ㅎㅎ 21년 11월 30일 15:5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가을이라서 이뽀네요 ~~~ 21년 11월 30일 15: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나무사랑 / 앙앙 ㅎ 이쁘제 ㅎ 고마웡 21년 11월 30일 16:0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마루 한표 !! 21년 11월 30일 19:0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원진 / 앗 ㅎ 고마워 21년 11월 30일 19: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오매 남자랑 차별하나봐,,세이는,,, 21년 11월 30일 19:4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아땀씨롱...이쁘네~ 21년 11월 30일 20:1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마루한테 한표 던짐 ㅎㅎㅎ 21년 11월 30일 20:1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소녀은지 / ㅎㅎㅎ 오호 ㅎㅎㅎ 21년 11월 30일 20:1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쪼아쪼아/늘 함게하는 가족 21년 11월 30일 21:1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공감 합니다 21년 12월 01일 10:2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ll문국장 / 올 국장님 ㅎㅎㅎㄱ4 21년 12월 02일 12:4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이벤트응모작

2021년 11월 27일

    저장
  • <못> 정 호 승

    내 그대가 그리워 허공에 못질을 한다

    못이 들어가지 않는다

    내 그대가 그리워 물 위에 못질을 한다

    못이 들어가지 않는다

    • 허공에 하고 물 위에 하는데 못이 드가나?.....ㅋㅋㅋㅋ 21년 11월 27일 10: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풉 ㅎㅎㅎ 21년 11월 27일 16:0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핫팅...............................................^^ 21년 11월 30일 12:3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OrOI  http://nsc01.saycast.com:8294/
    --인터넷 창하나 열어서 위 주소 복사 해서 넣기--Enter

    **네모창 작은창이 뜨면ㅡㅡㅡ
    주소 : admiin - 넣기
    비번 : 방송국 비번 - 넣기

    *검은 창이 뜨면 ? 맨 아래(Kick) 퀵 클릭-윈엠 연결- 눌러주셔요 -그럼 끝
    저장

2021년 11월 16일

  • 비를 좋아하는 사람은
    과거가 있단다.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의 과거가...

    비가 오는 거리를
    혼자 걸으면서
    무언가
    생각할줄 모르는 사람은
    사랑을
    모르는 사람이란다.

    낙옆이
    떨어져 뒹구는 거리에
    한줄의 시를
    띄우지 못하는 사람은
    애인이 없는 사람이란다.

    함박눈 내리는 밤에
    혼자 앉아 있으면서도
    꼭 닫힌 창문으로
    눈이 가지지 않는 사람은

    사랑의 멋을
    모르는 가엾은 사람이란다.

    시 ; 조병화

    저장
  • + 선물

    받는 것은 될수록 줄여서 받고
    주는 것은 될수록 늘려서 주리
    그대 내게 주시는 것
    비록 작더라도
    큰 상으로 알고 받겠으니
    내가 주는 것 비록 크더라도
    작은 별로 바꾸어 받으시라.


    (나태주·시인, 1945-)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