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내꼬얌체얌님의 프로필

음악을 좋아 하는 사람은 마음도 아름답다 하지요~ 18년 04월 13일 16:43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08년 01월 04일

  • 쪽겨난장닭 꼬얌님 !! 아퐁? 목쏠이 안좋넹~? 돌아서 등좀 디밀어봐유~쪼물락 쭈물럭 토닥토닥) 우째요? 시원춍? 인저 감기나갈꼬야요~ㅎㅎㅎ
    • 장닭님 아잉..몰라잉.......쪼물락 더리 더리 시로잉..짱 짱 짱욧! 08년 01월 04일 08:5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이웃사랑 넌내꺼얌님 감기 걸려서 어떡하남요 대신 해줄 사람이라도 없나요 늘 건강하세요 수고가 늘 많으시군요
    • 이웃사랑님 감사합니다..대신 특별하지 않음 대신 시로해용. 08년 01월 04일 08:5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수정사랑 으앙ㅇㅇㅇ 이뿐 불륜쟁 감기 걸려서 우짜낭 차라리 수정이가 감기 걸리는게 낳겟어 맘 아포잉ㅇㅇㅇ 으앙ㅇ 약 사서 옆구리 달료 가고 파잉 으앙ㅇㅇ 건강 하고 빨리 낳아 ~멋쟁이
    • 으앙)))))))글두 내꺼얌이 아픈게 낫징 울 촌시런 이뿐 꽃분님 아픔 더리 더리 시로잉..이뿐 내친구얌!! 08년 01월 04일 08:1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술먹는곰 오늘아침은 날씨가 쬐끔 풀려부렸오 감기조심혀야지
    저장

2008년 01월 03일

  • 무지개 새해에는 복많히받고 하시는일 모두 이루시길~~~~^^*
    • 일곱빛깔 아름다운 무지개님 짱 짱 짱욧! 08년 01월 04일 08:0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술먹는곰 감기가 좀낳았나요 오늘넘 즐거운 시간 되었요 생강차마니 드세요
    • 으앙))생강차 곱빼기로 탓다 버렸어용..넘 매워잉..커피로 대신 하고 있어용~~ 08년 01월 03일 09:4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늑대지존 얌님 ,늦었네요,,수고하시고요,좋은 아침요 ㅎㅎ
    • 으앙))출근 늦게 하심 벌서야 하는뎅..우짜죠? 함 봐드려야징..짱 짱 짱욧~~ 08년 01월 03일 09:4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08년 01월 02일

  • 기러기 내꺼님 새새 복많이 받으시구요.. 올해는 더욱 행복하세요....
    • 아잉..연하님 짱 짱 짱욧~~새해 복 만 땅으로 받으시어용 08년 01월 03일 09:4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니코복코 내꺼얌 누이 수고하십니다 올해도 변함업는 사랑 부탁합니다
    저장
  • 이웃사랑 넌 내꺼얌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행운이 가득하시고 멋진 새해 되세요 행복가득한 한해 되세요
    • 이웃 사랑님둥 복 듬뿍 받으시는 한해 되시구 늘 언제나 내사랑에 사랑 주시고 건강 하세요~~짱 짱 짱욧! 08년 01월 02일 07:4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늘 수고가 많아요 가정에 늘 화평이 함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08년 01월 02일 08:0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