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기님의 프로필

女 性 出 入 禁 止 區 域(여성출입 금지구역)....! 12년 02월 03일 03:13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3년 06월 10일

  • 산지기님께서 ii피어라ii님을 스타CJ로 등록하였습니다.
    저장

2013년 05월 17일

  • 소이 아녕하세요
    저장

2013년 03월 10일

  • Juice Newton - Angel Of The Morning

    나의 사랑이 그대 마음을 묶지 못한다면요
    그대의 손을 묶을 끈은 어디에도 없어요
    그런 입장에서 서성일 필요는 없어요
    왜냐면 사랑을 선택한 이는 바로 나니까요
    집으로 데려다 줄 필요없다는걸 알아요
    나는 새벽 앞에 설 수 있을 만큼 성숙하니까

    나를 천사라고 불러보세요
    그대 떠나기 전에 내 빰을 만져보아요, 그대여
    나를 천사천사라고 불러보세요
    그리고 천천히 내게서 멀어져 가세요

    이하생략~....글자수 초과...

    • 오늘의추천곡 ~ 알아서 찾아 듣기~
      마찬가지로 노래 가사 임......알죠?
      좀 늦은 시간이지만 지금쯤이면 먹구 자고,,,,,
      일어나면 굿모닝 이니까,,,,,
      ※야광 쫌 뿌려봣음,,,쪼메 잘 보이려나..?호홋
      늘~ 즐거웁게~~~오늘도 즐겁게~
      좋은 휴일 되시라요~ 13년 03월 10일 12:2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까망천사님......!!!
      끈으로 왜 또 손을 묶을려구 그래유.......
      그럼 자판을 우찌쳐유......ㅎㅎㅎㅎ
      아무리 노래가사지만 말야....ㅋㅋㅋ
      묶어가꼬 뭐할려구 그러는쥐........???
      그것이 알고파유....ㅎㅎㅎㅎ
      야광 쫌 뿌렷다구 잘 보이지만....ㅎㅎ
      설명서 보니깐 5시간이래유..ㅋㅋ
      밤마다 뿌리실꺼쥬....ㅎㅎㅎ
      고마워요 추천곡 줘서요..!
      천사의 미소만발하시는 휴일보내셔요~~!! 13년 03월 10일 16:3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손을 왜 묶으려 할까,,,? 몰라요? 정말로 몰라요?
      그것이 알고싶다?,,,,,ㅎㅎ
      쥐어 짜바요~정답 낼수 있나 봐야지...
      밤마다 뿌려 볼라구 노력은 할게요~
      열심히 알바 해야겠네...고추따기,,,ㅠㅠㅠㅠ 13년 03월 11일 00:0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열심히 즐겁게 놀았으니....
      열심히 푸욱~ 즐거운 잠~~ 13년 03월 11일 00:0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깜짱천사님.....답 알았어유......ㅎㅎ
      손묶어 놓고...
      경찰서 놀이 할려구 그러쥬...ㅎㅎㅎㅎ
      내가 그럼 범인이공...천사님은 경찰???
      ㅋㅋㅋ 좋은것은 다할라궁 그러넹.어휴~@@@
      요것두 아니면 수건 돌리기...ㅋㅋㅋㅋ
      둘중 하나 맞을꺼유.분명히...ㅎㅎㅎ
      다아러유 머ㅎㅎㅎ 내가 모르는것이 어딧어유....ㅎㅎ
      새로 맞이하는 한주일 모든날 .....
      행복으로 시작해서...
      기쁨으로 마감하세유~ㅎㅎㅎ 13년 03월 11일 20:5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땡땡땡~~~틀렷음~~~~
      경찰놀이 ~형사놀이는 코흘리기 시절에 졸업햇구..
      수건 돌리기는 청춘시절 짝짓기 하면서 졸업햇고~
      좀더 쥐어 짜바요~
      하루 더줌~ 13년 03월 11일 22:2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까망 천사님.......!!
      어제부터 밤새도록 잠두 안자구선 .......
      엄청 수많은 생각을 해봣찌만........
      왜 발 안묶꼬 손을 묶엇을까......ㅎㅎㅎㅎ
      고민하고 또 고민 했눈데유......알앗슴....ㅎㅎㅎ
      너무 먹구 자니깐.........
      많이 못먹게 할려궁 손묶었쮸.......ㅎㅎㅎ
      역쉬 사람은 모리를 써야 된다니깐....우쭐~!@@
      마니 못먹으면 살두 빠져서 날씬해지고....
      쉼터에서 더놀다 자라궁 그러는거쥬.맞쮸.띵똥땡~힛! 13년 03월 12일 21:2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뱅뱅 돌기만 하고 정답을 콕 찌르지를 못하네요....ㅋ
      맬맬 송구락 혹사 시키니,,,,손은 묶어놓고 ,,,쫌 쉬게하고
      발고락을 단련 시키면 어떨까,,,,하는 거쥬~ㅎㅎㅎ 13년 03월 12일 21:5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아이고 ....우째 도배 같오..
      한달간 휴업 들어 감 ~
      동안 즐겁게 즐겁게~~잼나게 놀아유~~
      혹시 안 보이면 야광가루 좀 보내주오~~~ 13년 03월 12일 21: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훔.......또 아니군......ㅠㅠㅠ
      미세쓰~깜장 천사님..........ㅎㅎㅎ
      이젠 답 안풀래유.......
      뭐 사법고시보담두 더 어려버유.......ㅠㅠ
      걍 팔 묶힌채루 살래유.......ㅎㅎㅎㅎ힛.....
      고게 차라리 속편하겠어유........
      알려니깐 머리 터지겠어유......ㅎㅎㅎㅎㅎ
      나두 한달 봄 방학 할꼬야유.......
      룰루 랄라~~~앗~해방이당..ㅎㅎㅎㅎㅎㅎㅎㅎ
      한달 동안 잘 사세유.......아시겠쮸...ㅎㅎㅎㅎ 13년 03월 12일 22:5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3년 02월 28일

  • 블렉엔젤 Don't Forget To Remember (잊지 말아 주오)-비지스

    그대가 내 곁을 떠났다는 것을,
    난 믿을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게 사실이라고 내 자신에게 말을 하지요
    당신이 날 원한다면 모든 것을 이겨나갈 자신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내 방 벽에는 당신의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아무리 당신을 잊으려 해도,
    당신은 내 모든 것을 붙잡고 있는 내 영혼의 거울입니다
    나를 계속 살아가도록 해 주세요
    나를 기억하는 걸 잊지 말아요
    그 뜨거웠던 사랑도,
    난 아직까지 그대를 기억하며 사랑합니다
    내 가슴속에는,
    별들을 이야기하던 그 추억이 남아 있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나를 잊지 말고 기억해 주세요
    • 오늘의 추천곡입니다<글이 오바되서~
      글은.....노래가사입니다~~착각은 금물~흠,,,,,,
      동영상이 안 올라가네요
      알아서 찾아 들으삼~
      고운 밤 요~~~~
      천사들과 노는 꿈 꾸시라요~
      가끔은 구석에 까만 천사가 읍나,,,찾아 봐 주오~~ 13년 02월 28일 23:2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엔젤님..........까꿍~~@@
      힘든 발걸음 하셨네유...........
      근데 까만 천사래서.....ㅎㅎㅎㅎ
      안보여유 머..ㅎㅎㅎㅎㅎㅎ 밤에는 온통 까마니깐유..
      그러니깐 쫌 밝은 색오을 입은 천사 하심 안되겠어유...
      아님.......야광 반짝이 를 쫌 들고 계셔유...
      잘 보이게끔유.ㅎㅎㅎㅎㅎ
      제가 이렇게 농담하여도.....
      무슨 의미로 말씀하시는지 다 아러유......
      그럼 돼었쥬..........ㅎㅎㅎㅎ
      고마워요 좋은날들 되셔요~! 13년 03월 01일 20:4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2년 10월 31일

  • 산지기님께서 중년에쉼터방송국을 즐겨찾기 하였습니다.
    저장

2012년 10월 03일

  • Il석죽Il /나 /진//검/ /검/밥은?ㅎㅎ ::
    저장

2012년 09월 12일

  • 총쏘는산타 여성츨입금지 구역 ~ 관심산 우산 낙하산 부동산에 와서 탑방 잘하고 ~~ㅎㅎ
    저도 산 에 관심이 많아서~ 산`~
    다른산보다 더 궁금한 산지기님 소식이네요 ㅎㅎ
    참오랫만에 인사 드립니다~~ 잘지내시는지요~~
    요즘들어 하얀방 자주 들리는데 ~~
    아무도 소식을 모르고 계신다 해서~ 더많이 소식이 궁금 합니다~~
    옛 즐겁게 지내시던 모든분들 다 오시는듯 한데~~
    우리 지기님은 ~ 왜 못오실까요~~
    전기도 없는 두메산골로 들어가신건 아니겄지효~~ ㅎㅎ
    한번 들리셔서 안부좀 전헤 주세요~~
    연락처도 모르고~~ 방에들어가면 `~
    다른님들 카카해서(카카오 톡) 빨리 모셔오시라고~
    지기님 ~~
    늘건강하시고요~~~ 빨리 뵙고 싶어요
    • 우ㅜㅜㅜㅜㅜㅜㅜㅜ웁~~~~~~@
      총쏘는 산타님........ㅎㅎㅎ 반갑네요...
      왜 청소도 안한 탑방엘 가구 그래요...ㅎㅎ
      거실에서 그냥 제 올때까지..총내려놓고
      커피한잠 마시면서 기둘리시지않구요.ㅎㅎㅎ
      산타님도 안오시니깐..뭐 딴방에 갔쮸 ㅎㅎㅎ
      두메산골에 그냥 살렵니다...
      속세생활 정신이 없네유 ㅎㅎ
      산타님..! 언젠가는 또 뵐껍니다.ㅎㅎ
      Я люблю Вас [야 류블류 바스/러시아 알럽~@]유 ㅎㅎ 12년 09월 13일 18:5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2년 09월 01일

  • 지기님 강쥐 한마리 놓고 가요~~ ㅎㅎ
    흠~~아무리봐도 꼭 ~~ 김 모시기 닮았으~~~ ㅎㅎ

    저장

2012년 07월 22일

  • 초선 잘보고 갑니다,,,멋진 분이시군요,,,,,더운날 밤,,,,,,잘보내시구,,,
    저장

2012년 04월 08일

  • 총쏘는산타 산지기님~~~~~
    산타에요`~~~~
    올만에 들어와서~~~ 하얀방 찿았더니~~~
    창에는 아니계시고~~ 음악만 듣고 계시나봅니다`~~
    건강 하게 잘 계시죠~~~~
    대화창에서 뵈었음 더없이 방가웠을건데~~
    아쉽게도 지기님 이름표만 보고 가네요~~~~
    지난일 지난날 마니 생각나네요~~
    언제나 건강 하시고요~~ 행복한 시간 되시구요~~`
    지기님~~올만에 한번하네요~`
    얄랴쁘르릉 입니다`~~하하하
    • 어휴~산타님..죄송해요...ㅎㅎㅎ
      어제 음악 듣구선 일보면서 잔다는 것이...
      음악 들으면서....코골고 쓰러져 잤나봐요..
      이제 일어나보니..컴이 켜져 있네요..ㅎㅎㅎ
      아공~오랫만에 산타님..오셧는데...환영은 커녕
      인사도 못드렸으니..우쩐데유~ㅎㅎㅎ
      죽을죄를 지었네유...
      이렇게래두 찾아주셔서 고마워요..산타님..!
      안다는 것이 이래서 좋은것인가봐유.ㅎㅎㅎ
      산타님..저는 아이시떼루~입니다요 또뵈어유...!
      ㅎㅎ 12년 04월 08일 07:5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