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님의 프로필

Contrabass.. 01월 28일 00:14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6년 11월 18일

  • 고객이 없는 오전시간에 사무실에서
    30분만에 만들어본 led전구 나무 펜던트등

    나름 도색하고 led전등과 전선 그런데로 분위기 있는 듯...

    led전구 2.300원
    소켓800원
    전선 500원
    나무 합판 주워온것.... 전체비용 3.600

    저장

2016년 05월 23일

  • 베이스  中毒...相思夢....
    저장

2016년 05월 21일

  • 엄마와 딸래미 초코닥스훈트....

    • 왼쪽이 단 오른쪽이 오월에 태어나서 오월이...
      앞 베란다에서 공 달라고 떼쓰는중 .... 16년 05월 21일 19:0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6년 04월 08일

  • 점심식사후 돌아오는길 길거리 꽃집에서 수국 한다발과
    사무실 근처 페인트 파는곳에서 페인트통 하나 구입후
    파리바게트 리본으로 장식 수국중간에 아티피셜 플라워로 장식후
    만들어본 수국 화분 ...봄이라서...

    • 화분 뒷면 검은색 정체는 무엇일가요~~~?



      컴퓨터 옆면 케이스지 말입니다 ^^ 16년 04월 08일 14:5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그렇군요~~~~~^^♡ 16년 04월 30일 23:2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베이스 / 운치를 아는..
      멋짐입니당 16년 07월 12일 14:1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6월 27일

  • IIOi플 오데로갔나 오데로 갓나~ 오데가~~~~~~~~`
    저장

2014년 02월 14일

  • 오래비....눈요기만 하셩...ㅋㅋㅋ

    저장

2014년 01월 25일

  • 갇혀버린 강쥐들......말썽꾸러기야.....
    http://cafe.naver.com/dackshundfamily/41158

    • 원목으로 만든다더니.ㅣ.잘 만들어졌네..기술도 좋아..
      강쥐가 편안하고 행복하겠다... 14년 01월 25일 12:3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진짜 멋있당..^^ 14년 01월 27일 09:4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4년 01월 13일

    • 아파트 뒷산 산책....부지런히 따라오는 단..... 14년 01월 13일 09:2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멋진녀석~ 14년 01월 22일 23:0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이 사진은 보면 볼수록 슬퍼보이네 단이란 녀석이...
      왠지모르게 겁먹은 표정 같기두 하고..
      너무 어려서 그런가 자길 버리고 갈까봐서
      주인만 부지런히 따라오는 모습이...불쌍해보이네 14년 02월 28일 12:5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3년 12월 14일

  • 버ㅔ이스,
    월동준비는 한거라니? ㅎㅎㅎ
    까타로운 베이스 스타일로 아무리 찾아도 없네...
    에라 모르겠다 그나마 좀 나아보여서....
    이것으로 ~ ㅎㅎ
    내가 좋아하는 계절 겨울에 따뜻함을 나누고싶어서..
    다녀간다~ ㅋㅋㅋ ]

    • 응 월동 준비 다했어...털장갑.....컬투쇼 글 생각이 난다... 13년 12월 14일 12:5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컬투쇼 ㅎㅎ

      겨울이였습니다
      여자친구 생일이 다가와 선물을 하려고 고민중이였습니다.
      고민끝에 여동생한테 뭘 사야될지를 물어봤습니다..
      여동생이 자기랑 같이가서 선물을 고르자고 하더군요 ...
      전 그냥 그러자고 했죠.
      선물가게 도착해서 선물을 고르고 있는데..
      동생이 저기 하얀털장갑이 너무 이쁜거 같아
      저거 언니한테 선물하면 좋아할거야 라고하더군요.. 13년 12월 14일 12:5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저두 털장갑이 이쁘길래 선물을 하려고 하얀털장갑을 골랏습니다..
      중간에 뽀송뽀송하게 달린 털뭉치가 따뜻해보였습니다..
      근데 동생이 오빠 나두 선물로 팬티사줘(ㅡㅡ; 순간 약간 당황했지만..;;)
      역시나 얘가 속셈이 있었던 것이였습니다 ... ㅡㅡ;
      어쨋든 하얀팬티를 사주었습니다
      근데 팬티를 사면서 일이 꼬이기 시작했습니다..
      종업원이 실수로 포장을 서로 바꿔서 한것이죠.. ㅡㅡ; 13년 12월 14일 12:5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전 그것도 모르고 여자친구에게 팬티가 든 선물상자에 편지를 써서 넣었습니다..
      ──────────────
      사랑하는 수아에게 ...
      수아야 올겨울 유난히 춥지..??
      내가 수아주려고 선물을 하나 샀어 ...
      이것을 사게 된 이유는 지난겨울 수아가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은 걸 보게된후였어..
      많이 추웠지..?^^
      .. 13년 12월 14일 12:5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하얀색이라 때가탈까 걱정많이 했는데 종업원이 자기껄 보여주면서 1주일 착용했다는데 깨끗하고 이쁘더라고..
      가운데가 아주 뽀송뽀송해~.^──────^
      잘 착용하고,.내일 나 만날때 꼭 착용하고 나와..
      수아가 매일 착용하는걸 보고싶어^-^♡
      그럼 이만 줄일께 ...

      P.S 올겨울 유행은 반쯤 접어내려서 털을 보이게하는게 유행이래~♡ 13년 12월 14일 12:5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ㅎㅎㅎ 14년 01월 08일 10:2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6년 12월 22일 18:2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3년 12월 10일

  • 공감10

    전남 강진 고바우상록공원....(분홍나루 카페)..

    • <사진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입니다. 많은 답글 부탁 드려요!
      이벤트에 당첨되시면, 세이클럽 메인 <사진이야기>코너에 노출됩니다. ^^ 13년 12월 10일 18:0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어라 얼굴 어디갔지..분명 얼굴 있는 사진으로 올렸는데...
      조폭이라서 형사가 데리고 가셧남... 13년 12월 10일 18:3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꾸욱 콩~ 13년 12월 11일 18:4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이벤트응모작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