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a님의 프로필

〃…♧〃화요일 밤 10시〃 우리 만나요^ -^) 〃♡。 …♧〃... "....마음이 전하는 말.. 07월 10일 16:44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08년 03월 15일

  • EveM부팀제로 유린누나 수고했엉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저장
  • 엔젤파탈 애교적인 음성의 끌림!! 유린님!! 짱~!~ㅋ 아프지 마세요 ㅡㅜ
    저장
  • 랑이 유린님 인기 짱이시네욤 장미꽃을 1100송이나 부럽삼~
    저장
  • 공백님 인기도 짱 목소리도 짱 사연도 짱 쩌네요 ㄷㄷㄷ 님좀짱인듯! 짱드세요 ㅎㅎ 좋은방송, 좋은노래 부탁드려요 ^^*
    저장
  • 비류HOLIC 몸 빨리 쾌차하시길 바래요^^ 같은 환자로써 ㅋㅋ 우리 둘다 빨리 낫자구요 ㅋㅋ
    저장
  • Ryeon ㅇ_ㅇ 우리의 유린누님 방송이다아 ~!!! 마 막 다른것도 못하고 계속 듣게되에 ~!!
    저장

2008년 03월 14일

  • 피곤한유학생 ㅎㅎ 화이팅...해야겠네^^ 유린누나가 그래도 화이팅하라고 해주고 다른 쟈키누나들도 그렇게 위로를 해주니...^^ 다시힘내서 일어서야지... 내일까지만 가면 1주일간 짧은방학이니 재충전하고 다시 힘내야겠네요^^
    저장
  • 아픈신비 우리 버섯군단들이 여기를 지배할것이니! 다들 고개를 조아려라! 이래?ㅋㅋㅋㅋ
    저장
  • 아픈신비 울 유린누나~대따 목솔 귀여워~ 알럽알럽~암쏘쏘리 뽀다 려뷰~몰몰~ 암쏘쏘리=미안하다 뽀다 려뷰=그렇치만 사랑한다 몰몰=몰~?ㅋ
    저장
  • 아픈신비 버섯군단들이여~영원하라~ 우리 버섯군단들은 cj톡이란 cj톡! 사연이라면 사연을 우리가 지배한다!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