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누리봄님의 프로필

♡♥ªª...おやしらず 03월 02일 07:46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08월 20일

    • 오빠아 히히힛
      요거요거 머에여?
      버섯이에여? 신기하게
      생겼어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08월 21일 10:3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독이든 버섯인가?
      이쁘게도 생겨서 먹고는
      싶으데 이쁜거는 독이 있따고
      하더나구여 독 버섯은 아니져 오빠?
      히히힛 오빠 날이 조금은 시원해 지는듯
      해여 그래두 아직은 더워여 관리 잘 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여 행복터치 하기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08월 21일 10:3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참 영지버섯 이지---ㅎㅎ 08월 23일 00:0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8월 19일

08월 17일

  • 천년봄학
    ~ㅋ 염병
    그.. 성질하고는?
    누리 날씨가 많이 풀렸다
    이제 가을이야 가을. 초심 그딴거
    전문용어는 난 모르고, 내가 만든 너무도
    사랑하고 숭배하는 울` 누리교는 죽을때도 싹다
    가져간다 "초심확실" 도장 콱".. ~~~♡♡♡♡♡♡♡
    • 밤에도 날씨가 많이 수그러 들었다
      시원함 마저 들어 열대야도 그저 그렇고
      좋은밤 하고 울 누교주님 사람 마음도 이렇게
      시원하게 좀 변했으면 좋겠다. 보초 설때 배고팠다
      주먹밥이라도 좀 갔다 주지 ㅎㅎ 다시는 서지 않을거다

      누리교에만도 감당못하는 처지에
      인정하고 아무일도 아닌일 가지고 서로
      감정사지 말자고. 유지부끄러워 둘다 똑같아

      * Susan Jacks / Evergreen
      https://youtu.be/KaMPPWf3cL4 08월 17일 22:0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울 누리교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 08월 17일 22:0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트로트도 한곡 듣자. 우린 좋아하잖아 노래 ㅎㅎ
      멋쟁이 가수
      손빈 / 그대를 칭칭 ■ https://youtu.be/rf5uxbntJq0 08월 17일 22:0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헐 제 성질이
      어때서여 이정도면
      최고지 으으으윽 오빠는ㅎㅎㅎ 08월 20일 00:0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8월 14일

  • o0상록수0o 누리양 즐방즐감..^^ ㅎ
    무더위 건강조심..행복 만땅~~ ^^&
    • 오빠아 ㅎㅎㅎ
      잘 지내시져? 오늘이
      말복이래여 그래두 봄이
      잊지는 않으신듯여? 치잇 힛
      오빠 올 여름 고생하셨으니까여
      가을 멋지게 보내시구여 행복 좀
      주세여 알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08월 16일 08:2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8월 13일

  • 백수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 백수님 히히힛
      감사합니다 같이 행복
      하실래여? 혼자만의 행복은
      별로잖아여? 헤헤헷 오늘은 말복이라
      조금은 덜 더우려나여? 아님 오늘까지 확실히
      더우려나여? 헷 좋은오늘 되세여 ㅎㅎㅎㅎㅎㅎㅎㅎ 08월 16일 08:2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8월 06일

  • 천년봄학
    더운날씨 속에 하루 잘 보냈어? 누리♡
    열대야로 낮기온이나 밤기온이나 거의 같다
    이제는 하루라도 누리방송에 빠지면 죄책감 마저

    드는건 무슨 연유일까? ㅎㅎㅎ
    시골 문중재산 차세대 이전 관계로
    많은분들과 만남이 있어서 어제 좀 과로
    했어. 좋은 밤시간 하고 봄` ♡♡♡♡♡♡♡
    과거보다 누리같은 미래지향적인 것들이 좋은데
    • 내가 제일 무서워 하는게 뭔줄 알아 누리
      누리 눈밖에 나는것 ㅎㅎ 죽음보다 무서워 한다
      모든것은 그 테두리 안에서 하기에 보증, 안전하다는것

      인간 정신세계의 믿음은 그사람
      생명과도 같으며 그 믿음의 주체가 곧
      너무 곱게 태어난 울 누교주님`이라는것 ㅎ 08월 06일 20:0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오빠 연일 폭염으로
      살기도 힘든데 뉴스 보니
      폭행도 갈수록 심해지구 어디
      무서워서 세상 살기나 하겠어여
      애나 어른이나 보통일이 아닌듯 해여
      그냥 가만히 집에 있는게 나를 지키는것인지
      아니면 어디 호신술이라도 배워야 하나여? ㅎㅎㅎ
      푹 주무셨쪄? 오늘도 날이 많이 더울거 같아여 ㅎㅎㅎ
      글키는 그래여 오빠가 힛 그래두 머 봄이가 조금 성격은
      깔끔담백 하잖아여? 힛 늘 변함없는 소나무 라는거 그게 08월 10일 07:4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가장 좋은거 맞져?
      ㅎㅎㅎ요즘 세상에 참
      많이들 변하잖아여 자기
      기분따라 이랬다 저랬다 힛
      그렇게 지내기 보다는 늘 변함이
      없는게 좋은거 맞잖아여 하기사 살
      부비고 사는 사람들도 마음이 급변화가
      많잖아여 그냥 초심 그대로 가지고 가면
      좋을텐데여 헷 오빠 오늘도 많이 더울거 같아여
      아자아자 컨디션 조절 잘 하시구여 요즘 좀? 그러고
      계시는거 아시져? 흠...좋은하루 시작 하세여 오빠아 힛 08월 10일 07:4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울 누의제 너무 덥제? ㅎㅎ
      나가서 시원한 냉면이나도 먹지?
      폭행? 이 푹푹 찌는 날씨에 불쾌지수가
      높다보니 더욱 그럴거야 그러니까 항상 사람
      조심하고 호신술은 무슨? 울 누리` 전용 보디가디
      있잖아 현우 꼭 같이 다니고. 누리 성격 깔끔담백 맞아 08월 10일 12:2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변함없는 소나무 누리봄 ㅎㅎ
      기분따라 이랬다 저랬다는 아니구요
      잘 알았으니 무슨말인지 이따 다시 올께 봄
      의제도 좋은 시원한 오후시간 하고 항상 고맙고 08월 10일 12:2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죽어도 초심" ♡♡♡♡♡♡♡ 08월 10일 12: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초심?
      초심이신가여?
      초심이라니 초심 이겠쪄?
      죽어도 초심이라 이것이 초심
      이구나여................♡♡♡♡♡♡♡ 08월 16일 08:2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ㅋ 염병
      그.. 성질하고는?
      누리 날씨가 많이 풀렸다
      이제 가을이야 가을. 초심 그딴거
      전문용어는 난 모르고, 내가 만든 너무도
      사랑하고 숭배하는 울` 누리교는 죽을때도 싹다
      가져간다 "초심확실" 도장 콱".. ~~~♡♡♡♡♡♡♡ 08월 17일 12: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8월 03일

  • 천년봄학
    날 더운데 울 의제 하루 잘 보내나
    지금 기온이 35도 그래도 오늘은 3,4도
    정도 낮은것 같아서 매미 울음소리가 쎄하니
    크게도 난다 타오르는 도로에 소방차로 물 샤워를
    하니 제법 시원한 거리 느낌도 들지만 덥기는 마찬가지
    아침에 누리만의 Cool 방송 잘들었고, 나는 머` 항상 굳건한

    늘푸른 울 소나무 가지 위에서
    혼자 노는 happy한 한마리 고혹한
    학이라 안봐도 보여ㅎ 오늘은 이시간이
    한가해서 잠깐 와봤어.. 아침에 일찍 출근해
    방송도 같이 못했고. 직장이 집과 가까워서 종종
    있는일이고.. 좋은하루 해 봄아` ^^ ♡♡♡♡♡♡♡
    • 누리 노래나 한곡 듣자
      * 누리봄 / 각오해
      https://youtu.be/lIRhTwLgjmU 08월 03일 15:1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쉰~나게 한곡더
      * 누리봄 / 사랑하고 싶어요
      https://youtu.be/JbiW6i_L3BU 08월 03일 15:1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깔끔하게 마무리는 요걸로~
      * INFERNAL / SELF CONTROL (REMIX)
      https://youtu.be/U9cLZsOtCe8 08월 03일 15:2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자! 자! 이제 잘 들었으면,
      누리는 쫌더 오후 숙면으로 더 이뻐지고 건강해지고
      나는 마무리 수고~ ㅎㅎ 08월 03일 15:3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히히힛 오빠아 ㅎㅎㅎ
      요즘 넘 바쁜척 하시는거 아니세여?
      날씨도 더운데 조금은 한가하게 어떠세여?
      ㅎㅎㅎ오빠 열심히 일하셨으니 휴일은 최고로
      편히 보내세여 세상 부러운거 없게끔여 ㅎㅎㅎㅎㅎ
      맛있는것도 해드시구여 주부시니 어련히 잘 하실까는
      싶어여? ㅎㅎㅎ오빠아 그리구 아잉 노래두웅 ㅎㅎㅎㅎㅎㅎ 08월 05일 10:1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더 이뻐지려면?
      집 팔아여? 아니다
      오빠가 팔아서 해주시려나여?
      ㅎㅎㅎㅎㅎㅎㅎㅎ♡♡♡♡♡♡♡ 08월 05일 10:1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지금도 충분히 이쁘니
      집 팔일은 절대 없을것 같아
      그래서 고맙지 ㅎㅎ 돈 안들게도
      타고났으니 거기서도 또 이쁨을 본다
      ㅎㅎㅎ 오늘 방송으로 시작 테이프는 같이
      못 끊었지만 또 좋은한주 같이 시작하게 누리봄
      어제 손님들로 피곤했던 모양. 그래도 손꾸락은 휴식
      했어도 귀는 힐링했다 이쁜 봄이 목소리 ♡♡♡♡♡♡♡ 08월 06일 11:2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누리도, 누리방송도 앞날이 구말리라서
      슬로우~ 슬로우~ 고고 ㅎㅎ 매일 매일 방송
      녹음 분량이 넘쳐나니 당사자 누리봄이 저장장치
      하나는 사줘야 하는것 아닌가 ㅎㅎㅎ 언제까지 가려나
      한 60살... 아니다 누리 변함없는 목소리로 봐서는 한 70살 08월 06일 11:3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아이쿠야 할마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아라만 할걸 남녀노소 누구라도 ㅎㅎ 08월 06일 11:3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8월 02일

  • 누리콩동진이 올만에 왓으니 도장은 찍고가야지..
    이쁜누리 보고가니 맘이좋네...
    연락할려해도 연락...
    할길이없네..
    ㅎㅎㅎ..
    • 오빠아 휴가 잘
      보내고 계시져? 휴가도
      근데 바쁘시다니까여? 어찌
      으으윽 오빠아 좀 한가하게 가자여
      달리는것도 좋지만여 건강 잘 챙기면서여
      마음이 있으면 다 있찌 않을까 싶은데여? 히힛 08월 05일 10:20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7월 26일

  • 칼튼 누리얌 ..새벽 방송 잠시 들었당 ..휴가 잘다녀왔지 .....누리없는 세이 참 힘들었당.
    복귀 환영 하구 ....누리 방송은 폰으로두늘 듣는다는거 잊지 말기 .행복한 시간 이어가길..........오빠가..
    • 오빠아 히히힛
      진짜루여? 제가 없으니
      새벽이 아니 세이가 힘드신거?
      헤헤헷 감사드리구여 오빠아 ㅎㅎㅎ
      아하 폰으로 늘여? 그래두 봄이에게 흔적은
      오빠아 주셔야 아하 같이 하시구나 알져 ㅎㅎㅎ
      오빠 날이 더워여 건강 잘 챙기시구여 행복터치 하세여 헷 07월 26일 13:3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