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봄님의 프로필

♡♥ªª...おやしらず 18년 03월 02일 07:46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02월 16일

  • 봄오빠 이쁘고 귀여운 봄이가
    낮 방송을
    같이 함꼐 해보실래요
    • 히히힛 제가
      좀 이쁘고 귀엽끼는
      하져? 아이쿵 ㅎㅎㅎㅎㅎ
      오빠 오늘도 행복한 하루 하신거져?
      고운잠 청하시구여 내일 만나여 ㅎㅎㅎㅎㅎ 02월 18일 22:03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2월 14일

  • 천년봄학
    휴대폰` 분실
    한달에 3개씩이나
    잃어먹는 사람은 나밖에
    없을걸 텝으로 접속하네 컴은
    머 ㅎㅎ 세빈이 졸업은 잘 했겠제?
    무슨일인가 모르겠다? 누리도 변화가
    있었고 굿을 한번 더해야 하나? 누교주님
    몰래 ㅎㅎ 소나무 울 누리봄님 좋은하루 해요`
    • 누리봄님, 세빈이는 그냥 졸업
      축하한다는 말만 전하고ㅎ 착한 현우
      맛난 아이스크림이나 좀 사주세요 ㅎㅎㅎ
      좋은향나는 싱싱한 튤립 1000송이 쏴놨으니까
      ~~~~~~~~~~~~~~~~~~~~♡♡♡♡♡♡♡ 02월 14일 11:01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휴대폰은 찾았네
      택시기사 4만원 주고
      아조. 거래구만 거래 ㅎㅎ
      꼭 골프웨어 바지 뒷주머니에
      넣는 닭대가리 누리 함흥차사 단기
      치매보다 더해 ㅋㅋㅋ... 오늘 방송에도
      못가고... 나로서는 아쉽고 누리한테는 미안
      하고 해서리. 글고 나 죄진거 없다 ㅎ` 어제는 참
      기쁜날이다 개인적으로 어르신들도 뵙고 이 모든것
      들을 있게 해준 내 유일신 누교주님께 감사 합니다 글고
      일 관계로 다시는 족발에 소주 안먹겠읍니다. 02월 14일 14:42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 02월 14일 14:42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좋은쪽으로 변화니 잔치굿이란 뜻입니다
      너무도 영민한 누리봄님` 또 도끼눈 날라 올라 02월 14일 15:08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오빠는 술이 문제인듯
      하세여 술술술 술은 저멀리
      ㅎㅎㅎ알코올은 아주 가끔 속을
      깔끔하게 소독해줄때 그때만 드시는게
      어떠실져? 이그응 ㅎㅎㅎ여튼 이래저래 고생
      많이 하셨어여 오빠아 ㅎㅎㅎ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꾸여 고운잠 청하세여 오빠아 이따가 만나여^^
      ♥♥♥♥♥♥♥ 02월 18일 22:04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문제는 무슨` 문제여
      잘 알지도 못하면서` 그래
      요사이는 속 소독할것이 많아서
      가끔으로는 안되고 ㅎㅎ 걱정 해줘서
      고맙고 무슨일이래 누리가 답글을 다 달고
      앞만보고 열심히 달리는 우리 누교주님` 상호는
      전형적 여자지만 마음은 강하고 이쁜 범상` 파이팅ㅎ 2시간 27분전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 2시간 26분전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누리`는 부럼이나 오곡밥이
      따로 필요가 없을것 같아 워낙에
      자신 자체가 강`하니 귀신도 붙질 않아
      그러나 난 좀 먹어야 할것 같고 부럼도`ㅎㅎ
      어제 다 공수해 왔어 직장 가져가 같이 먹으려고
      오전에는 일이 한가할것 같고, 봄`도 오늘은 맛난것도
      많이 먹고 부모님한테 갈지도 모르겠다 효녀가... 출근` ☞ 2시간 8분전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2월 13일

  • 어린시절추억 귀한 입으로 몇 가지 말만...



    이 귀한 입으로
    희망을 주는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용기를 주는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사랑의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칭찬하는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좋은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진실 된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꿈을 심는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부드러운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화해의 말만하겠습니다.

    이 귀한 입으로
    향기로운 말만하겠습니다.

    이 소중한 입이 닫히기 전에...



    -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
    • 추억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입으로 나가기 전에 그러기에
      늘 한번더 생각해보 밖으로 나가게
      하는게 맞는데 다들 그럴까 싶어여 ㅎㅎㅎ 02월 18일 22:05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추억의순간 앗누리 동생 여기로 이사 왔네 언제나 건강하고 새해볶많이 받어
    • 오빠 방긋여 ㅎㅎㅎ
      그러게여 방을 이사를 했어여^^
      오빠두 즐건해가 되시길여 그리구
      하시는 일도 대박 나시구여 행복한 밤
      보내세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2월 18일 22:05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2월 12일

  • 천년봄학
    이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
    울 봄이 같은 꽃피는 봄이 코앞이다
    시원한 보리국에.. 냉이 달래 씀바귀.. 등등
    누봄같은 파릇파릇한 봄나물이 생각난다. 변함은
    아니지만 큰 변화가 있었는데 왜 갈등이 없으리오. ㅎㅎ

    • ♬ 강타 / ............ 그래서 미안합니다
      https://youtu.be/NX1BylP-mgk

      ♬ 엄정행 / 목련화
      https://youtu.be/vKzM1AQADDE

      ♬ Stratovarius / Eternity
      https://youtu.be/vnH46jE5odo

      울 천사` 최고로 편안한 좋은밤 하자 ~♡

      ~~~~~~~~~~♥♥♥♥♥♥♥ 02월 12일 22:34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ㅎㅎ
      어쩐가 보자고?
      좋아하는 홍원빈이 노래는
      집에서나 들어야지 ㅎㅎ 누리야 안다
      알아 우물에서 슝늉 찾지말고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뻣어야지 열심히 하는 누리에게 민폐 ㅎㅎㅎㅎㅎ

      자자~ 오전에 땡쳤더니 곤`
      현명함과 영특함으로 똘똘 뭉친
      똑뿌러지는 누리봄님.. best of best' 02월 12일 22:59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2월 11일

  • 천년봄학
    이제는 밤되면 낙이 없다
    바깥 밤시간도 싫고 말이지ㅎㅎ
    울 누의제` 공간에서 두다리 쫙 펴고서
    음악이나 듣자 요즘에 영화도 뜸하고 의제야
    내가 요리 산다 ㅎㅎ` 누리도 편안하고 좋은밤 하고
    ~~~~~~~~~~~~~~~~~~~~~♥♥♥♥♥♥♥
    저장
  • 봄오빠 이사후 첫 정규방송 축하
    방가요
    저장

02월 10일

  • 천년봄학
    누리가 선견지명이 있었던가
    간 방송국이 급물살을 타고 있으니..ㅎ
    범생이 누리에게서 뿜어 나오는 힘차고 어여쁜

    음기 양기는 하늘을 찌르고
    저 넓은 태평양을 덮고도 남으니 과히
    가는곳마다 화기애애함과 풍성함이 가득하구나

    햇살행님 잘 좀 대해 드려라
    불만히 대단 하시더라. ㅎㅎㅎㅎㅎ'
    우리 노신들이 이제 떠오르는 젊은 태양들에

    묻히게 될 두려움도 있고 ㅎㅎ
    더구나 누리는 젊어져만 가니 ㅎㅎㅎ
    다같이 즐겁고 행복한 누리방송이 꼭 될거야
    • 힘들고 어려울때는 하늘과 악동들을 보라`
      ♥♥♥♥♥♥♥

      좋은밤 하고 누리앙~♡
      새로 자리한곳에서 다행이도
      밝고 좋아보이니 나도 기분이 좋다

      ♬ 정동하 / 사랑하면
      https://youtu.be/S7FVsnAtV5U

      ♬ 뿌잉이 / 뿌잉 뿌잉
      https://youtu.be/zdhqtD8adOw ~~^^* 02월 10일 21:3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저장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