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쟁이Sad님의 프로필

The First...... 16년 11월 03일 21:34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5년 03월 10일

  • 바람의여신 죽었나 살았나 노인네
    • 얼라려?? 솨라있네??
      지난주에 원주 지나가면서 생각은 났는데...ㅋㅋㅋ 15년 03월 11일 01: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2월 26일

  • 태클쟁이Sad님께서 캐릭터/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 오빠~뽀대 작살이당~ 15년 03월 03일 05:4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어.,....그래..... 15년 03월 04일 12:2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차 같은 오토바이네요~ 사진만 봐도 엄~~~청 비싸보여요~ 15년 03월 04일 12:5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샬롯 / 싸요...ㅋ 15년 03월 04일 23:0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2월 22일

  • 사랑이별 ((공지사항))
    사랑이별님께서 마지막 연휴날인데 잘지내구 있는지 점검중이십니다.
    저장

2015년 02월 07일

  • 태클쟁이Sad  진심이 아니라면 다가오지마..
    • 알써 ㅋㅋㅋ 15년 02월 07일 13:2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살금살금~
      오빠 진심으루 플필에 와썹~
      감기는 갠차나?약 잘챙겨먹구 시엄시엄 일해~ 15년 02월 09일 15:3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하얀오렌지 / 끄져~~~~~ 15년 02월 13일 03:0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어디서 장난질이여~
      도끼가꾸와~ 15년 02월 13일 03:0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잼나 ... 15년 02월 13일 10: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금도끼가 오빠도끼냐~
      은도끼가 오빠도끼냐~
      동도끼가 오빠 도끼냐~
      골라방~ㅋㅋㅋ 15년 02월 22일 13:5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1월 28일

  • 사랑이별 네이年!!기침 오빠한테서 물러가랏/마법사/
    오빠 감기 날꺼야~
    약먹구 푹자~
    • 절루가라~ 가스나얏!!!! 15년 01월 28일 03:1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감기 나으라구 해두 지랄이네/곤장/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야 그냥 오빠옆에서 붙어살아~ㅠ,ㅠ 15년 02월 04일 05:5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고맙다 이싱킈얌...ㅡㅡ 15년 02월 04일 23:4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고맙다만 받공 이싱킈는 패스~옵 가져~ ㅡㅡ 15년 02월 06일 21:5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1월 17일

  • 사랑이별 남는복 주러 네비 찍구 행차중이야~
    영광인줄 알아~알았지?ㅋㅋㅋ
    ====33====33===33
    발도장 쿵쾅 찍구~~~~~~~ㅃ2
    저장

2015년 01월 06일

  • OH교 복 좀 받고이쓰요??
    • 좀 줘봐요...........ㅠㅠ 15년 01월 08일 19:5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1월 02일

  • 사랑이별 오빠~
    새해복 많이 많이 받아~
    올해에는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구~
    • 니 내꼬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01월 02일 21:3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줄을 서시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01월 02일 22:3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관둘란다..ㅡ.ㅡ 15년 01월 04일 01: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4년 12월 31일

  • 태클쟁이Sad  네 이年!!! 오지마라!!!!!!

    2015.....
    저장

2014년 11월 17일

  • 사랑이별 오빠 간만에 발도장 찍구 가~
    잘지내구 있는거얌???
    무소식이 희소식이지?
    • 발냄새...... s(ㅡ"ㅡ)z 14년 11월 17일 23:4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ㅠㅠ 닦았다규/곤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11월 18일 02:0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냄새난다구!!!!!!! /곤장/ 14년 11월 18일 04:5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이번엔 발 안닦구 또 찍으러 왔음~/메롱/ 14년 11월 27일 01:2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추해........s(ㅡ"ㅡ)z 14년 12월 01일 15:4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안부 전해두 지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하단 소리나 듣고 있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12월 15일 09:2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사랑이별 / ㄷ ㅣㄹ ㅓ우 ㅓ~ 14년 12월 20일 04:2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