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쟁이Sad님의 프로필

The First...... 16년 11월 03일 21:34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7년 02월 02일

  • 경꾼어린이 안녕하세요 .. 지나가다가 들립니다..... 오토바이는 잘 있나요...
    • 걍 그럭저럭...
      새해 복 많이 챙기십쇼~ 17년 02월 17일 23:2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6년 11월 03일

  • 태클쟁이Sad  The First......
    저장

2016년 06월 17일

  • 경꾼어린이 안녀세요.. 지나가다가 발자국 남김니다..... 저벅 저벅....
    • 에쒸....발냄새.... 16년 06월 17일 21:5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9월 24일

  • 사랑이별 생존은 했업~
    오빠 완젼 간만인듯/포옹/
    추석 잘보내구 맛난거 마니 먹어~
    송편은 내꺼 남겨주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

2015년 05월 17일

  • 사랑이별 .
    오빠 간만이양~
    쩜 찍구 토낀다~~~
    • 잡힘...D진닷... 15년 05월 17일 17:1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5월 14일

  • 태클쟁이Sad  ㅇㄹㅇ...ㅇㄹㄷ....ㅁㅊㄷㅇㅇㄹㅇ....
    저장

2015년 05월 02일

  • 하얀마음 .
    생존점 !!!!!
    별일 없으시죠?
    저도 잘 지내요 ^^::
    • 장가는 가셨수~? ㅎ 15년 05월 03일 02:2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태클쟁이Sad / 설마요....... -_- ㅋㅋㅋㅋㅋㅋ 15년 05월 03일 20:5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4월 20일

  • 태클쟁이Sad  ㅁㄴㅅㅍㅈㄱ....미친것들...ㅡㅡ^
    저장

2015년 04월 19일

  • 줄리
    자장면 안먹엇어용
    먹어야하지만.. 슬프기 시러용....ㅋㅋ

    잘지내시고 계시죵?
    • 머...못살지는 않아욧... 15년 04월 19일 04:0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03월 17일

  • 요것들봐라  이제까지 잘 놀긴했는데.....
    앞으로 뭐하고 놀지?? =_=;;
    • 앞으로 나랑 놀아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한 소리 듣겠네... 15년 03월 26일 15:13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하얀오렌지 / 알면서 요따구로 써놔??? ㅡㅡ^ 15년 03월 26일 15:2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자고 친구 ... 15년 03월 26일 15:2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