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sal0054님의 프로필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08월 14일

  • .·´```°³о,♡ 수선화 곱게 핀 어느 날 ♡,о³°```´·




    香氣 이정순


    냇가에
    노란 눈망울 방글거리는며
    눈웃음이 아름다운 수선화꽃

    청초하고 수줍은 듯 예쁜 너
    걷는 발길마다 사랑이 묻어나고
    행복이 채워지니 어찌 너를 잊으랴

    야생화꽃 속살거림이 좋고
    느낌이 좋은 이런 날은 시 한 수 지어
    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면서 시간 속에 얽매이지 않으리라

    시냇물 흐리는 음률이 장단을 맞추면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 귓가를 맴돌고
    가끔 나비가 춤을 추며 분위가 좋은
    수선화 곱게 핀 어느 날의 행복이었다.



    .·´```°³о,♡ 시원하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о³°```´·

    저장

08월 11일

  • 갈채 마지막 복날 말복입니다.
    삼복더위에 많이 지치셨을텐데..
    삼계탕은 드셨는지? ^_^

    막바지 더위에 몸 상하지 않게 항상 건강조심하시면서
    행복한 여름 보내셨으면 합니다.

    ♧~행복을 가득 실어 보냅니당.♣~
    저장

08월 08일

  • 갈채 @@~~~~~~@@
    @~~~~~~~~@
    *''*''*''*''*''*''*
    ⊂ㅓ ○  ○ㅖ ㅂト
       ㅜㅣ    ○
     ∴   ス ∧r
        ㆀ ┬
      ㆀ │    ∵
    ㆀ┏━┷━┓
    ㆀ ┃♥  ┨ ∴
      ┃  ♡ ┨
      ┃   ┨
      ┃ ♡  ┨   ∴
      ┃   ┨
    ∵ ┃  ♥ ┨
      ┻┳━┳┻s▶◀s
       ┃ ┃\(^-^*)/
       ┻━┻  |: |
    아 아플거에용~
    /  \
    저장

08월 05일

  • 백운우 안녕
    귀여운 베이비공주님
    날시가 무더우ㅏ요
    몸건강 잘하시고
    오늘도 공주님의 행운을 바람니다
    저장
  • 갈채 점점 더워지는 날씨!
    많이 힘드시죠? ^^
    더울수록 웃음잃지 않으시길..
    마음이 즐거워야 일도 잘되고...하루가 편안하답니다
    여유있는 하루가 되셨으면 하는
    갈채의바랩입니다.
    *^_____^*
    ※▼ )) ※
    ▶⊙◀ ※ ▼ ))
    ▲ ▶◎◀
    (( ※ (( ▲
    시원한~~바람 가득보내드리니~ 듬뿍 받으시길.....~♬
    좋은하루보내세요^^
    저장

08월 04일

  • .·´```°³о,♡ 당신은 나에 동반자♡,о³°```´·




    홍선 최한식



    꽃이 제아무리 예쁘다 해도
    당신만큼이나 예쁠 수 있을까요

    벌꿀이 아무리 달곰해도
    당신 사랑만큼이나 달콤할까요

    당신은 나에 사랑
    내 가슴에 꽃을 피워준

    꽃 중에 꽃 당신의
    사랑에 꽃이 아닌가 하네요

    당신은 영원히 지울 수 없는 내 사랑
    내 가슴속에 영원히 남아

    아름다운 향기를 뿜어주는
    사랑의 꽃 행복의 꽃 이지요.






    .·´```°³о,♡ 즐겁고 시원한 행복하고 신나는 휴일 되세요 ♡,о³°```´·

    저장

08월 03일

  • 리니 내안에국장 //예전대명 // 아론// 방 망해서 또다시 신설항방 //행복더하기560방
    sloslo1004콩콩국장 또라이ㅠㅠㅠㅠ

    스미
    미친넘 전화 안한다고 바로 영추 시키는 인간쓰레기보다 못하네요
    2019.08.01 15:02


    내안에 ? 메롱? ㅎㅎㅎ 후딱 전화주세요..할말있어요 ㅎㅎ
    저장

08월 02일

  • 스치듯안녕
    인생의 투자

    인생에도 수업료가 있다
    귀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대가를 치러야 하고
    기약이 없는 인내를 해야 할 때도 있다
    대가를 크게 치를수록 오래 기다리고
    오래 배울수록 인생은 깊고 넓어진다.

    더운 날씨에 지치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오늘도 굿데이~*
    저장
  • 갈채 @@@@@@@@@@@@@
    @@@@@@@@@@@@
    ┏━━━┓~ * ~
    ┃▤▤▤┃* ~ *
    ┣━━━┫
    ┃에어콘┃
    ┗━━━┛
    님을 위해 준비한!
    초강력 더위 퇴치
    에!어!콘!
    더위먹지마시고-
    시원한 여름...8월~~~
    보내시길♡
    저장

07월 22일

  • 호동이 선미양 안녕 ㅁ맛점하고 좋은 오후 시간보네요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