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엘리나님의 프로필

Life is short. Time is fast. No replay, No rewind. So enjoy every moment as it comes... 16년 12월 26일 02:04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2016년 12월 26일

  • ll엘리나  Life is short. Time is fast. No replay, No rewind. So enjoy every moment as it comes...
    저장

2016년 12월 01일

  • ll엘리나  종잇장보다 가벼운 인연들........
    저장

2016년 08월 31일

  • Sorry~~``
    쪽지를 나중 읽기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바라며 이해해 주시와요~ (*^^)(^^*)

    ♡마음으로‥╂─┐       ○。˚。¨       
    . ┕━━━━┛┌┼┐ 행복 전해 드려요 ◀   
    . ‥‥‥└┘└─────♡ 행운 가득한 하루 되셔요...

    저장

2016년 08월 22일

  • ll엘리나  우리는 가끔 정말 소중한것이 무엇인지 잊고 산다. 그게 사이버일지언정 말이다......
    저장

2015년 12월 31일

  • ll엘리나님께서 캐릭터/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 새해에는 더 많이 행복 하세요~~~``(__) 16년 01월 01일 18:2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15년 10월 01일

  • A Great Big World - Hold Each Other ft. Futuristic (Jul 22, 2015)
    지난해 Say Something으로 사랑을 받았던 AGBW가 다음앨범을 발표하기에 앞서 내놓은 싱글곡이다.
    새로운 스타일의 곡에 도전하고 싶었다는 이들은 유투브에 자신들의 곡 Say Something을 힙합스타일로 불러 놓은 Futuristic의 영상을보고 그에게 함께 노래할것을 제안, 이번곡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한다.
    사람들에게 노래라는 메세지를 통해 서로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가를 깨우쳐주고 싶었다는 그들은 앨범 쟈켓에도 서로를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하트로 표현했다.
    잠시 생각을 멈추게 하는 노랫말에 느낌까지 다음 앨범에 어떤곡들을 담아 놓을지 기대가 된다.

    저장

2015년 09월 01일

  • Passenger - Whispers II (April 20, 2015)

    지난해 발표했던 Whispers에 이어 지난20일 Mike가 발표한 두번째 앨범 Whispers II ;속삭임 이라는 제목의 앨범이다.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이순간을 이뤄낼수 있었다는 Mike는 이번 앨범으로 만들어지는 모든 수익들을 Unicef를 통해 Liberia 어린이 구제 사업에 내놓겠다고 밝혔다.
    Storyteller답게 잔잔한 목소리와 요란하지 않은 사운드가 담긴 이번 앨범은 2장으로 꾸며져 있다.
    그래서 일까?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타사운드와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젖어들게 하는 어쿠어스틱 버젼의 곡들을 담은 두번째 앨범이 더욱 마음에 와 닿는듯하다.

    저장

2015년 08월 28일

  • Passenger - Whispers (June 6, 2014)

    지난해 "Let Her Go"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국 출신의 singer-songwriter "Passenger(Michael Rosenberg)"가 다섯번째 앨범 "Whispers"를 내놓았다.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노래속에 담고 싶다는 그는 이번 앨범에도 우리 모두가 살아가면서 느낄수 있는 이야기들을 서정적인 노랫말에 담아 놓았다.
    예전 앨범에 비해 가장 부담없이 만들어졌다는 이번 앨범에는 거친듯 섬세한 보이스가 더욱 강렬하게 담겨져 있는"Scare Away the Dark"와 서정적인 멜로디의"Riding to New York"등을 포함해 11곡이 익숙한 그의 음색에 새로운 느낌으로 담겨 있다.
    역시 기대만큼 멋진 앨범이다.


    저장
  • Keira Knightley - Tell Me If You Wanna Go Home (Begin Again Soundtrack) (June 30, 2014)

    영화 "Pride and Prejudice, Pirates of the Caribbean"등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영국 출신의 모델겸 영화배우 "Keira Knightley"가 부른 영화 "Begin Again" 의 삽입곡이다.
    그동안 영화에서 보여진 이미지와는 달리 Keira의 음성이 담백하게 담겨있다.
    삶도 사랑도 사람사이의 관계라는 것들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는 요즘 같은때에 더욱 더 맘에 와닿는 곡이다.


    저장
  • Ellie Goulding - How Long Will I Love You (November 10, 2013)

    이곡은 원래 1990년 스콧랜드 출신의 락밴드 "The Waterboys"가 불렀던 곡으로 Ellie의 두번째 앨범 "Halcyon Days"의 보너스 트랙에 담겨져 있는 영화"About Time"에 삽입되면서 더욱 사랑을 받은 곡이다.
    Ellie의 독특한 음색에 깔끔한 피아노 연주, 한소절 한소절 떨리듯 조심스러운 그리고 멜로디 사이사이에 담겨져 있는 허밍까지도 느낌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몇번을 들었을까 들을때마다 울컥하게 하는 마음을 울리는 곡이다.

    How long will I love you?
    How long will I be with you?
    How long will I hold you?.
    How long will I give to you?
    .
    .
    .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