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ll초이스님의 프로필

그대는~나의사랑입니다~보물~ 17년 12월 31일 22:37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01월 15일

  • 굿데이 I♡love♡you♡
    • l♥love♥you♥ 01월 15일 23:14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1월 13일

  • Na사랑two 올만에 동생 생각에 프로필 다녀가네~!!
    사랑이라는 향기가 물씬 풍기는것 같구나....ㅎ
    요사이 새해 일출 보러 갔다가 걸려온 감기로 조금 힘들었는대...
    이제 조금 나아졌네~
    울 동생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
    올 한해 아프지 말고...행복하고 건강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
    항상 오빠가 응원하는거 알지? ㅎㅎ
    • 네 오빠 항상 응원 고마워요 헤헤~~~사랑투오빠둥~아프지말고~

      항상 ~건강 유지하세요 언능 감기 낳길 바래요~~~~!!! 01월 13일 12:54 NEW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01월 09일

  • 굿데이 I♡love♡you♡
    저장

01월 08일

  • ,·´″```°³о,♡ 그대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о³°```″´·,




    박옥화



    마음이 우울할 때
    꽃을 보면
    우울했던 마음 환해지듯이
    그대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니고
    바로
    내 가까이에 있습니다

    그대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고
    그대가 불행하면
    나도 불행하니

    그대
    부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³о,♡ 사랑과 기쁨 행복 가득한 포근하고 따스한 한 주 되세요 ♡,о³°```″´·,

    저장

2017년 12월 31일

  • 굿데이 choice~올한해 수고많았고~언제나항상 웃는 멋찐 choice가 되자~~~!
    good day and choice~!
    • 웅 오빠~~~~고마워~~항상 웃는얼굴로~~하루하루 이어가좌~

      good day~오퐈~~ 17년 12월 31일 22:4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들리나요~!
      길을 내면서 행복해 했습니다,,휘바람을 불면서 눈을 쓸었습니다~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어느듯,, 내속에도 정갈한 길 하나가 나 있었습니다~! 01월 03일 16:0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들리나요~~~~!
      들립니다~~~~~~~~행복하다는 ~소리가 들립니다~~~~ㅋㅋㅋㅋ 01월 03일 17:0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보이나요~~!
      my one and only you~! choice~ 01월 04일 15:19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 ,·´″```°³о,♡ 눈 내리는 내 가슴 언덕엔♡,о³°```″´·,


    성단 김동수

    바람 지나간 눈 덮은 산야
    추억 속 굴뚝엔
    지금도 흰 연기 피어나는데
    휘파람 불며 함께 걸었던 그 사람 보이지 않네

    언덕위작은 초가집
    둘이서 속삭이던 사랑의 메아리는
    작은 귓속말처럼 지금도 들려오는데
    그 사람 자리엔 햇살만 눈 위에 머무는구나

    하얀눈위에
    그려진 당신의 얼굴
    바람불면 지워진다 해도
    내 가슴은 지울 수 없는 당신의 모습




    ,·´″```°³о,♡ 멋지고 신나는 연말연시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о³°```″´·,

    저장
  • ,·´″```°³о,♡ 그리움은 꽃이 되었네♡,о³°```″´·,





    香氣 이정순



    스산한 겨울
    바람이 거리를 헤집고
    담장 옆에 살포시
    꽃 한 송이
    그리움에 꽃망울 벙글다.

    긴 세월
    그리움은 켜켜이 쌓여
    엄동설환
    목 길게 빼 너를 기다린다

    어찌
    오매불망 (寤寐不忘) 너를 그리는가
    한숨으로 지새는 밤
    달빛마저 싸늘히 비추인다.



    ,·´″```°³о,♡ 사랑과 기쁨 행복 가득한 멋지고 신나는 휴일 되세요 ♡,о³°```″´·,

    저장

2017년 12월 30일

  • 겨울향기 정유년도 저물어가네요.
    한해를 마무리 잘하시고
    무술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이 다 잘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저장
  • 연말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
    따뜻함과 기쁨으로 마무리 하시고
    무술년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뜻하는 바 모두 이루는
    풍요로운 새해 되시길 바래요~(^^)o

    저장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