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llOl슈님의 프로필

˚    나이트오프 〃 잠   。 20년 08월 28일 14:28

한마디
저장
600자 남음

08월 01일

  • 교야 어캐 우연히 찾았는데..오자마자~!

    오늘은 제가 쓱싹쓱싹...

    울집보다 먼지가 더 많아 우째;;;;

    비용은 제 계좌로 알쥬? ㅎㅎㅎ
    저장

06월 11일

    저장

01월 05일

  • 우리우리 이슈님~~~ 잘 살아있는거지?
    한살 더 먹어서 슬픔에 비극적인 생각을 하는거 아니지?
    이제 뭐 더 먹으나 안먹으나 많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이고 싶지? 응? 그 기분을 활활 태워 올해도 잘 살아보세~
    새해 복 왕창 받고 신나게 건강하고 화려하게 아름답길~

    저장

2021년 08월 27일

  • 볼빨간llOl슈님께서 캐릭터/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 그래~~~ 뭐~~~~~~ 이해해~~ 베너가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락스 소독 함 해줘? ~~~~/포옹/~ 토닥토닥~
      울 이슈님아~~ 코로나 조심하고 남자는 더 조심하고~
      개조심 불조심 물조심 알았찌~~~~~~~~~ ㅋㅋㅋㅋㅋㅋ
      방청소 좀 하고 다녀라~ 먼지먼지~ 아주 그냥~
      내가 다 치우고 간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년 08월 30일 22:44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리엘님아~~~~~~~~~~ 잘지내지~!?
      왜왜왜~~ 배너가 왜왜왜~~ ㅎㅎㅎㅎ
      락스소독한지가 언젠지~~~~~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다~~ 조심해야하는거늬~~ ㅎㅎㅎㅎ
      리엘님도~~~ 거리두기 지켜지겠늬~~~ ㅎㅎㅎㅎㅎ
      뽀얀먼지~~~ 가끔씩 청소해줘서 고맙쯥미댜~~ ㅎㅎㅎ 21년 10월 21일 00:07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오늘도 생각 나서 들려봅니다
      청소는 안하기로 한거임? 이여자야~~~~ /내가미쳐/
      아무튼 다~~~~ 조심하고 건강하게 보자고~
      청소는 해주고 간드아~~~~~~ 21년 10월 31일 13:06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리엘 / ㅎㅎㅎㅎㅎㅎㅎ 청소는 리엘님담당이자나~~~~? ㅎㅎㅎ
      내가 청소해놓으면~~~ 리엘님이 허전해할까봐 그르치~ ㅎㅎㅎ
      일요일아침에만 오는것 같은데~~
      날잡고 만납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21년 11월 17일 00:22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21년 07월 04일

  • ㄲ ㅑ~~~~~ 이슈님~~~
    오랜만에 프로필 놀러왔는데
    청소 할것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비도 많이 오는데 조심해서 다니고
    이 더운 여름 잘 이겨 봅시다~
    다녀가면서 무플을 했다는건 관심이 없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ㄱ ㅑ~~~~~~~ 리엘님~~~~ ㅎㅎㅎㅎ
      접속을 자주 안해서;;
      먼지가 뽀~얗게 쌓인게 안보인단말인가~~ ㅎㅎ
      댓글을~~ 어디~~
      뭔가 열심히 하고~ 맛있는 냄새가 난다는곳에 달라는건가 ㅡ.ㅡ??
      나한테 이럴껀가~~~?? ㅎㅎㅎㅎㅎㅎㅎ

      비는 온다 온다 하고 아직 장마가 안온듯;; ㅠㅠ
      비보다.. 코로나가 더 문제....
      집에서도 거리두기 합시다아아아아~~~ ㅎㅎㅎㅎㅎㅎ

      리엘님도~~ 더위조시이이임~~ 코로나조시이이임~~ 21년 07월 11일 13:31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늠의 코로나 진짜 지겹다 지겨워~
      우리 친구~ 코로나가 무서웡?~~~~
      건강하게 잘 지내자구
      절믄~니는 주사 언제 맞을지 모르니 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도 거리두기~~ 쉽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장난치고 놀때가 좋았는데~ 아놔~
      돌아다닐수 있을때 많이 돌아다닐껄~~~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기싫던 수영장이 다 그리운 더위넹~
      더위조심~ 코로나 조심~ 외출금지~ 오케이? ㅋ 21년 07월 17일 11:28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 집콕하면서 일만하니깐.. 휴가땐 좀 돌아다녀야하지 않겠어!~!?
      마스크 두개씩쓰구 -ㅇ- 막 막... 다녔지이이이...

      엄춍 또.. 오랜만인데에에....;;;
      자아알.. 지내고있는거지이이~!? ㅎㅎㅎㅎㅎ 21년 08월 27일 00:45

      답글을 쓰면 상대에게 알림이 갑니다.
    저장

2020년 08월 28일

  • 볼빨간llOl슈  ˚    나이트오프 〃 잠   。
    저장

2020년 08월 09일

  • 볼빨간llOl슈님께서 캐릭터/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저장

2020년 06월 21일

  • 볼빨간llOl슈  ˚    좋은 음악과 〃 좋은 사람들  。
    저장

2020년 06월 12일

  • 볼빨간llOl슈님께서 캐릭터/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저장

2020년 05월 31일

  • 볼빨간llOl슈님께서 LPsParadise방송국에 가입하였습니다.
    저장